넷플릭스 들어갈 때마다 떴던 <지옥락> 도대체 어떤 애니길래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지 궁금해서 눌러봤어요. 한 번 눌렀다가 다 보고 말아 버렸습니다. 지옥락은 현재 넷플릭스에 1기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2기가 무조건 나올 것이기 때문에 다른 애니메이션 보면서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지옥락>을 안보신 분들을 위해 최대한 스포 없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옥락
지옥락은 처형 집행 중인 닌자가 어떤 식으로 죽여도 죽지 않는다는 이야기로 시작이 됩니다. 닌자 가비마루는 괴물도 아니고 사람인데 사형수가 칼로 목을 내리쳐도, 불로 태워도 죽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처형인 아사에몬 사기리와의 거래를 하게 되었습니다. 신비한 섬에서 돌아온 자는 온몸에 꽃을 휘감으며 죽은 것과 다름없이 돌아왔는데 이러한 비밀을 밝혀내고 생명의 정수, 불멸에 관한 것을 알아오면 죽음을 면죄해 주는 거래입니다. 어차피 죽어도 되는 처형 집행 중인 사람들에게 이러한 거래를 통해 신비의 섬을 보내는 것입니다. 신비의 섬은 말도 안 되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나고 괴물이 나타나는 곳인데 여기서 살아 나올 수 있는 사람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사형수들과 사형수의 파트너이자 감시하고 사형시켜야 하는 감사역이 함께 신비의 섬으로 향합니다.
주인공인 닌자 가비마루와 참수 전문직 아사에몬은 그렇게 파트너가 되어 신비의 섬에서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가비마루와 아사에몬
둘은 신비의 섬에서 같이 다니며 생활하지만 사실은 서로가 없으면 좋은 관계입니다. 숨은 바위 마을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는 닌자 가비마루는 힘이 세고 능력이 좋으며 사형 집행할 때도 죽지 않았던 인물입니다.
아사에몬은 유일하게 여자이며 참수 전문직입니다. 잔인하게 인간의 목을 베어 사형시켜야 하는 사람입니다. 여자이지만 뛰어난 칼 솜씨를 갖고 있고 이성적인 인물입니다.
그 외에도 다른 인물들이 많이 나오는데 신비의 섬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강하고 강해야 합니다.
지옥락 2기/추천
지옥락 1기를 끝내셨다면 2기가 빨리 나오길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저 또한 역시 그렇습니다.
지옥락은 넷플릭스 플랫폼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며 1기가 끝난지 며칠 되지 않았습니다.
1기 13화가 끝난 직후 지옥락2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아직 방영일정과 감독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지옥락은 일본 만화 원작으로 나온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본 현지에서 인기가 폭발이라고 합니다. 그럴 만한 이유가 있는 게 보면서 꿀잼인걸 알게 됩니다. 귀멸의 칼날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하고 싶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잔인한 장면이 있긴 하지만 금세 빠져들어 1기를 다 보게 될 정도로 꿀잼인 애니이니 아직 안 보셨다면 강추드립니다.